AC-11®은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개선시켜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고가의 천연성분인 씨메드백(C-Med-100)성분을 피부속 깊숙히 침투시켜 피부 자극 및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줍니다. 피부에 필요한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시켜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고 윤기있고 매끄러운 동안피부로 만들어주는 신개념 첨단 바이오 기술의 결정체입니다. AC-11®의 특허 기술에 의해 추출되어지는 씨메드백(C-Med-100)은 남미의 원주민(Campa족) 사이에서는 예로부터 차등의 음료로 마시고 있으며 수천년 이상 전해져 내려오는 약용 식물입니다. AC-11®의 핵심기술은 카복시알킬에스테르(CAE:Carboxy Alkyl Esters)와 고열추출법(HWE:Hot Water Extraction)등의 6가지 미국 특허기술을 이용하여 씨메드백(C-Med-100)을 추출 하는데 있습니다. 원료를 채취하고 정제하는 일련의 생산 과정은 엄격한 청결도 유지, 오염도 관리, 무독소 관리가 이루어 집니다. 라르꼬발레노의 파트너사는 제품생산과 관련해서 국제 품질인증인 ISO9002인증을 받았으며 미국FDA의 규정과 GMP(Good Manufacturing Process) 표준에 의해 제품을 생산 합니다. 이러한 복잡하고 고도의 첨단 바이오 특허 기술인 AC-11®을 이용하여 수용성 분말형태로 제품을 생산하며, 추출과정에 유기용매등 유해한 화학물질은 일절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

AC-11®의 효과와 안정성에 대해서는 해외 학계와 의료계에서 광범하게 연구되어 지고 있습니다. 미국/일본/유럽에서 건강기능식품이나 기능성 화장품원료로 널리 사용되어 지고 있으며, 천연추출물 중 AC-11®만큼 엄격하고 많은 과학적 연구가 이루어진 기술도 그리 많치 않습니다.

특허 기술인 AC-11®에서 제시하는 제조방법과 표준 요구사항을 기술한 작업 명세서를 엄격하게 준수해서 씨메드백(C-Med-100) 제품을 생산 합니다. 미국과 해외 판매를 위해 요구되어지는 제품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모든 제품에 대해서 각 나라에서 요구하는 산업표준에 따라 품질 테스트를 엄격하게 수행합니다. 라르꼬발레노의 미국 파트너사는 미국 농림부의 승인을 받았으며,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표준과 미국 FDA의 규정에 의해 ISO9002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세계 최고수준의 생산설비를 이용하여 AC-11® 특허 기술을 이용하여 씨메드백(C-Med-100)을 생산합니다.

AC-11®과 관련된 모든 특허 기술은 라르꼬발레노의 파트너사에 의해 고안되고 개발된 특허 설비 및 방법론을 이용하여 브라질 현지에서 직접 생산되어 집니다.

AC-11®기술에 의해 생산된 씨메드백(C-Med-100)의 순도는 원료를 채취하고 정제하는 생산과정 속의 청결도 유지, 오염도 관리, 무독소 관리를 위한 엄격한 노력 때문에 유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알카로이드 용법으로 추출하고 불수용성이며 소량의 유독물질을 장기간 사용해서 추출한 몇몇 다른 제조회사의 동일한 제품과 확연히 구분되어 집니다.